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유튜브 운배영으로 끝내기(1)

by 세못없내안뿐 2020. 4. 26.
320x100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저를 아시는 모든 분들이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뭐든 이야기하는 남자 키아누 HAN 입니다.

운배영 최고 유튜브 영어공부

오늘의 포스팅은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을 실행하기 위한 첫번째 시간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한달하고 39일째되는 오늘 입니다. 그동안 1일1포스팅을 하면서 저와의 약속을 잘 지켰습니다. 그러던 중 며칠전 에드센스 1차 승인의 고배를 마신 후 이틀 연속으로 1일 1포스팅을 하지 못한 날을 지켜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포스팅을 잘 해왔지만 공통된 주제없이 생각나는대로 포스팅을 이어왔기에 한 순간에 멘탈이 안드로메다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이런일을 겪고나니 정신적으로 힘든 이틀을 보내면서 다시는 그와같은 이틀을 보내지 않을거라 다짐을 했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빠뜨리지않고 의무적인 것이 아니라 내가 재밌고 즐겁게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이 뭘까하고 생각 해봤습니다. 내가 관심있고 1일 포스팅 할 수 있는 건이 뭘까? 그것은 바로 영어였습니다.
영어를 원어민과 대화 할 정도의 수준도 아니고 전문적으로 강의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영어라는 언어가 제 인생에서 그냥 좋습니다.
그런 영어이기에 1일 포스팅으로 자신있게 시작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100일동안 지치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100일의 시간동안 함께 할 친구는 제가 유튜브 영어공부 영상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채널인 운배영-리스닝 아카데미 입니다.
유튜브에서 운배영이라고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습니다.현재는 리스닝 아카데미와 스피킹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드라마로 원어민처럼 듣고 말할수 있게끔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 한번 방문하셔서 꼭 보셨으면 하는 채널입니다.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하루에 5문장 익히기



첫문장은 싸인 좀 받을 수 있나요? 입니다.
1) Can i get your autograph?
=have
=I would love your autograph?(당신의 싸인을 받아보고 싶습니다.라는 뜻은 당신의 싸인을 받고싶다는 얘기입니다.)
연예인들이나 유명인들에게 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흔히들 많이 사용하는 sign보다 실생활에서 더 많이 사용하는 단어가 바로 autograph 단어입니다.
이제 sign말고 이단어로 연습해보세요.

두번째 문장은 이런말 하기는 싫치만~~~입니다.
2) I hate to tell you this but~~

세번째 문장은 ~에 목숨걸다라는 표현입니다.
3) I really put my neck on the line for this work.
나는 이일에 목숨걸었다.

네번째 문장은 결정적증거라는 단어입니다.
4) But this is the smoking gun i've been waiting for. 그러나 이것은 내가 그동안 기다려온 결정적 증거입니다.

다섯번째 문장은 약속할게 라는 표현입니다.
평상시 많이 사용하는 promise라는 단어말고도 정말 많이 사용하는 표현입니다.
5) You have my word.(on 명사)

이상 오늘의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첫번째 시간였습니다. 앞으로 진행되는 100일의 기적은 100일동안 매일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제가 먼저 공부하고 정리한 뒤 위의 다섯문장을 완벽히 익힌 후 포스팅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제대로 영어 습관 들여서 원어민들에게 제 생각을 전달 할 수 있는 정도로 영어를 익히고 싶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참고로 운배영을 운영하고 계신분은 화면에 나와계신 분이 맞습니다. 영어 전문교육과정을 거치신 분이고 현장에서 학생들도 많이 가르친 경력이 대단하신 분입니다.
선그라스는 유튜브 구독자가 10만이 넘으면 벗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얼른 뵙고싶습니다.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또 꼭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댓글